sub_visual

기타사항 관련

홈 아이콘 이미지 HOME > 자주 묻는 질문(FAQ) > 기타사항 관련

7

question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저희 '스튜디오아이디'는
노쇼(No-Show)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상품의 전체 금액을
선입금하셔야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를 원하실 경우,
먼저 상품 금액(전액) 이체를 하시고
촬영 당일에 오셔서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선입금분에 대해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 외 선입금 이체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드리겠습니다.

question 사진 파일을 확대하면 이미지가 왜 깨지나요?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파일은
증명사진 인화와 이력서 웹 업로드용으로
맞춰진 사이즈입니다.
그 이상의 크기로 사용하기 위해
확대할 경우, 당연히 화질 저하가 일어납니다.
question 출력된 사진이 마음에 안 드는데, 재보정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15,000원 비용 추가)

모든 증명사진은
고객님과 1:1 맞춤 보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정 정도를 확인하실 때는,
인물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중심으로
콤플렉스 부분이 제대로 보정되었는지를 살펴보시고,
사진이 어색하지 않은지를 판단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1:1 보정 작업이 진행된 사진을
고객님께서 꼼꼼히 확인하시고 만족하셨을 때,
작업 종료를 승인해 주시면 출력이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추후 변심에 의한 재보정 요청은
추가 비용을 결제하셔야만 가능합니다.

재보정은 메일로만 진행됩니다.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요청사항 상세히 적어주세요.)
작업 완료 시간은 영업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uestion 사진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작업 완료 후 사진 및 파일이 바로 제공됩니다.
question 사진 파일도 받을 수 있나요?
보정 작업이 끝나면 사진 인화와 동시에
고객님의 메일로 작업된 파일을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진 파일은
저희가 6개월간 보관해 드리고 있으며,
6개월 이후 보관 중인 파일은 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작업 종료 후 보내드리는 파일을
잘 간수하시길 바라며,
만약, 파일을 분실하셨다면 6개월 내에 연락을 주셔야만
다시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question '스튜디오 아이디'에서 예전에 찍은 사진을 다른 용도의 사진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용도 변경 추가 인화 / 10,000원)

question 핸드폰 및 디지털카메라 등 일반 인화가 가능한가요?
오직 증명사진만 인화가 가능하며,
일반 사진 및 대형 인화는 불가능합니다.